그리스 [뮤지컬]

끄적끄적·2009. 9. 3. 10:28

 

8월 8일 토요일 4시 대학로에 갔다가 그냥 아무생각없이 들어가서 봤습니다. ㅋㅋ 6만원이였지만 아깝지가 않았네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젊은열기~~~ㅎㅎ 제가 나이 들었단 얘기 같네요.

재미있을꺼라고 생각은 했지만 온몸이 몸서리치는지...ㅎㅎㅎ

느끼한 연기들이 얼마나 자연스럽던지... 움직임 하나하나에 맛이 갔습니다. 침도 꼴깍~~~

중간중간에 춤과 노래.... 노래도 참 잘부르더라구요. 춤은 와이리 잘 추는지, 엄청 웃었습니다.

춤이 특히 와그렇게 민망한지. ㅋㅋㅋㅋ 앞으로 뒤로 돌리고,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돌리고...

헤어스타일과 몸짱오빠들의 연기 그리고...ㅎㅎㅎ 정말로 깔지 몰랐던 엉덩이까지...

정말로 엉덩이를 깔줄 몰랐습니다.

이쁜엉덩이 모습에 경악을   흐흐흐응ㅋㅋㅋ 좋아좋아~~ㅋㅋ

 

엉덩이를 실룩샐룩 춤까지 정말로 기억에 남았습니다.

다시 한번 더 볼 생각도 듭니당~~~~

 

함 젊은열기를 느껴보실분~~ 강추합니당~~~

 

 

 

그리스

 

장르 : 뮤지컬 > 라이선스

기간 : 2009-04-04~2009-12-31

장소 :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전화 : 02-766-3390

시간 : 평일 8시, 토요일4시/8시, 일요일4시, 월요일 공연없음

등급 : 8세 초등학생이상

연출 : 정태영

출연 : 이현, 임종완, 김수정, 신주연, 전아민, 김영빈, 김경화, 인진우,조영주 외

상영시간 150분

문의 오디뮤지컬컴퍼니 02)556-8556

제작 (주)오디뮤지컬컴퍼니, CJ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http://ilovegrease.cyworld.com

 

 

작품설명 :

대한민국 No.1뮤지컬 그리스! 젊음의 메카 대학로 컴백!
내가 선택한 첫 뮤지컬, 단 한 순간이라도 지루하다면 그리스가 아니다!

대학로의 절대강자! 동숭아트센터에서 2009시즌 개막!

전세계적으로 36년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그리스가 대학로로 컴백, 더욱 가깝게 관객들을 만난다. 폭발하는 젊음의 열기와 그리스만의 매력으로 또 한번 대학로 점령에 나선 그리스의 인기열풍은 계속될 것이다. 50만 관객을 열광시키며 대한민국 최고 히트 뮤지컬로 자리잡은 <그리스>는 2003년 초연 당시 객석점유율 90% 이상을 기록, 각종 예매차트 1위를 휩쓸며 한국 뮤지컬에 새 바람을 일으켰다. 매 공연 마다 이어진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으로 7년간의 롱런을 가능케 한 대한민국 최고 히트 뮤지컬, <그리스>! 더욱 새로워진 No.1 뮤지컬 <그리스>의 멈추지 않는 에너지를 만끽해 보자.

1,000회를 이어온 뮤지컬의 베스트 셀러!
37년간 증명된 최고의 뮤지컬 브랜드!
1972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그리스는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로 7년간 롱런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08년 6월 8일 동숭아트센터공연에서 1,000회를 달성한 그리스는 그 이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나루아트센터 공연에 이어 이번 2009시즌 개막으로 2,000회를 향해 달려간다. 한국 뮤지컬에 새 바람을 일으키며 7년간 흥행질주를 하고 있는 그리스! 결코 시들지 않는 청춘의 열기로 젊은이들에게 열정과 사랑을, 중년층에게 추억과 웃음을 안겨줄 것이다.

명실상부한 최고의 스타 등용문!
TV 브라운관과 무대, 전방위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고의 스타 배출
<그리스>는 최고의 스타 등용문으로 명성이 높다. <그리스>를 거쳐 간 배우들이 무대 뿐 아니라 TV 브라운관, 영화 등 여러 방면에서 전방위로 활약을 펼치면서 <그리스>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스타 등용문으로 이름을 올렸다. 얼마 전 <왕과 나>로 사극 연기의 정수를 보여 준 오만석 뿐 아니라 <김치치즈스마일>을 통해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 엄기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온에어>의 홍지민 등이 <그리스>를 거쳤으며, 강지환, 이선균, 김산호 등도 <그리스>의 대니를 맡아 멋진 연기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리스>를 통해 다져진 내공을 바탕으로 TV브라운관에서도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 <그리스>를 통해 그들을 먼저 만났던 관객들은 반가움과 더불어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TV 브라운관 뿐 아니라 뮤지컬 무대에서도 <그리스> 출신 배우들을 만나보기 어렵지 않다. 뮤지컬 계에서 내로라하는 실력파 스타 배우들인 김태한, 이영미, 유나영, 송용진 등이 <그리스>를 통해 배우로서 한층 더 발돋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그 뿐 아니라 <올슉업><이블데드> 등에서 주인공을 거머쥐며 일약 스타로 발돋움한 조정석, <나쁜녀석들> <맨오브라만차> 등에서 돋보이는 연기와 가창력을 선보이며 지난 해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윤공주와 더불어 고영빈, 김우형, 김무열 등 뮤지컬 차세대 1순위 배우로 손꼽히는 배우들이 <그리스>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발판을 마련하였다. 이번 출연진 역시 준수한 외모와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벌써부터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 줄거리 §§§
1막
여름방학을 마치고 새 학기를 맞는 교정에 대니를 중심으로 한 티버드(T-bird)파의 남학생들과 리조를 리더로 하는 핑크레이디(Pink-lady)파의 여학생들이 방학 동안의 이야기로 시끌벅적하다. 이때 핑크레이디파의 프렌치가 전학 온 샌디를 데려와 리조에게 소개 시킨다.
남자들은 대니에게 해변에서 있었던 화끈한 그녀와의 사랑이야기를, 여자들은 샌디 에게서 순수한 남학생과의 사랑이야기를 듣는다. 샌디가 그 남자의 이름이 “대니 주코” 라고 말하자 여자아이들은 놀라며 바람둥이 대니와 샌디를 대면시킨다. 대니는 샌디를 보자 자신의 허풍이 들통 날까봐 당황하고, 샌디는 그런 대니의 행동에 마음이 상한다. 샌디는 낯선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며 핑크레이디 아이들과도 마음이 통한다. 대니는 샌디에게 사과하고 자신의 진심을 얘기하려 하지만 대니를 좋아하는 패티의 방해로 샌디와의 관계는 더욱 악화된다. 계속되는 사소한 오해 속에 댄스콘테스트가 열린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아이들은 파트너 이야기를 나누면서 들뜬다.

2막
학교에서 신나는 댄스파티가 성대하게 열린다. 댄스파티에서 대니와 차차가 우승하지만 여기서 또 대니는 계속 샌디 에게 자신을 속이며 행동하고 계속해서 오해의 일들이 생긴다. 댄스콘테스트 이후 샌디와 어렵게 오해를 푼 대니는 함께 자동차 극장에 가지만 대니의 성급한 행동으로 둘 사이는 또 멀어지게 된다. 샌디는 대니를 좋아하지만 그런 대니를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잔의 집에서 열린 파티에서 리조가 임신을 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자 파티 분위기는 깨지고 아이들은 나간다. 샌디가 리조를 위로하려고 하나 리조는 화를 낸다. 하지만 그 둘은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서로 동화되어 간다. 어느 날 티버드파 앞에 여학생들이 성숙한 모습으로 나타난다. 그 안에 너무나도 성숙해진 모습의 샌디가 있다. 대니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샌디의 모습에 놀라지만 자신을 위해 변화한 샌디 에게 감동하고 둘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Danny : 라이델 고등학교 최고의 킹카. 매력적인 바람둥이. 모든 여학생들의 관심의 대상. 샌디를 좋아하지만 남자아이들 앞에서 괜히 허풍 떨다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Sandy : 전학 온 신입생. 순수하고 어딘가 어설프다. 키스도 처음인 듯.

Kenickie : 케니키디버드파의 실제적인 짱. 학교를 몇년째 다니는 지 아무도 모른다.

Rizzo : 핑크레이디의 리더. 겉 모습은 거칠고 강해 보이지만 여린 심성을 가졌다.

Doody : 록 스타를 꿈꾸는 로맨티스트. 하지만 아직 C.A.F코드 밖에 모른다. G코드 맹연습 중.

Frendhy : 헤어디자이너 지망생. 핑크레이디파 애들 중 가장 순해 보인다.

Sonny : 소문난 바람둥이. 왕자병 증세가 심각하다.

Marty : 물질에 눈뜬 조숙한 아이. 돈 많은 남자를 좋아한다.

Roger : 오리궁뎅이가 별명. 엉덩이 까는게 특기인 라이델고 Mooning챔피온.

Jan : 엽기발랄. 모든 것은 먹는 것으로 통한다.

 

 

S석은 40,000 자리가 없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