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Q MS워드 시험장에서 할일 (기본설정)

기타·2009. 8. 15. 19:13

 

시험장에서 시험을 보기 전 에 하셔야 할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MS워드 시험을 보실때에는 도착하자마자 MS워드 프로그램을 열어 수식과 챠트를 도구모음줄로 꺼내놓도록 합니다.

가끔 수식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경우도 있으니 시험보기전에 먼저 확인후, 없는경우에는 시험감독을 찾아서 설치할수 있도록 말을 해야합니다. 수식이 없었던경우에는 설치한 컴퓨터로 자리를 옮겨서 나머지 수식을 시험 보는 경우도 있으니 10분단위로 저장한후 답안작성하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시험 잘 보세요. 화이팅!!! 시간이 나는데로 나머지 방법들도 올리도록 할께요^^

 

1.

MS워드2003을 실행시킵니다.
(바탕화면에 MS워드아이콘이나 [시작]-[모든프로그램]-[Microsoft Office]-[Microsoft Office Word 2003])

 

 

2.

[파일]-[페이지설정]-[여백]탭에서 위쪽여백 1cm, 아래쪽여백 1cm, 왼쪽여백 1.1cm, 오른쪽여백 1.1cm로 지정합니다.

다시 레이아웃 탭으로 이동후 머리글과 바닥글을 각각 1cm 로 지정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3.

1페이지에 1번 번호와 2번 번호를 입력후 Ctrl + 엔터키를 눌러 페이지를 나누고, 다시 2페이지에 3번과 4번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를 풀 공간을 만들어 놓습니다.

 

 

4.

[삽입]-[나누기]에서 다음페이지부터 구역나구기를 해서 3번째 페이지 만듭니다. (머리글과 페이지를 3번째 페이지만 적용하기 위함)

 

 

 

 

시험시작후 할일...

 

1.

시험이 시작되고  나면 반드시 저장부터 하시기 바랍니다.(반드시 10분 단위로 저장하시고 답안정송하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파일]-[저장] 에서 반드시 내문서 안에 ITQ폴더 안에 수험번호8자리-성명 으로 저장합니다.

 

 

 

2.

3번째 페이지를 서식없이 텍스트와 표만 입력합니다.

3.

3페이지의 텍스트에 머리글과 쪽번호, 다단설정, 단란의 첫문자장식, 한자, 그림삽입, 표작업 등 문서작성을 먼저 끝냅니다.

 

4.

 1페이지와 2페이지의  문제1,2,3,4는 잘 할수 있는 문제부터 푸시면 된답니다.

* 시혐 잘 보시구요*^^*

 

 

글. 쌤쌤닷컴(ssemssem.com)

불펌금지합니다^^;; 퍼가실때 꼭 출처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