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Q MS워드 따라하기

ITQ 기출문제/ITQMS워드·2014. 7. 17. 10:26

1. 워드 프로그램을 연다.

 

2. [페이지레이아웃] 탭의 [페이지설정] 그룹에서 [자세히]단추를 클릭합니다.

 

 

3. [페이지 설정] 대화상자에서 [여백]탭에서 위쪽 1, 아래쪽 1, 왼쪽 1.1, 오른쪽 1.1을 입력합니다.

 

 

4. [페이지 설정] 대화상자에서 [레이아웃]탭에서 머리글 1, 바닥글 1,을 입력합니다.

 

 

5.  [페이지 설정] 대화상자에서 [문자 수/줄 수]탭에서 간격을 18pt를 입력되어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6.  기본 글꼴을 지정하기 위해서 [홈]탭의 [글꼴] 그룹에서 바탕, 10pt, 검정색을 지정합니다.

 

 

7. 단락설정을 기본값으로 지정하기 위해 [홈] 탭의 [단락] 그룹의 [자세히]단추를 클릭합니다.

 

 

 

8. [단락] 대화상자의 [들여쓰기 및 간격(I)] 탭의 간격을 앞 뒤 0으로 지정하고, 줄간격을 1로 지정합니다.

 

 

 

9. 1페이지에서 1. 엔터엔터엔터 2. 엔터엔터엔터

Ctrl + Enter(페이지 삽입)

 

10. 2페이지에서 [페이지 레이아웃] 탭의 [페이제 설정] 그룹에서 [나누기]를 클릭하여. '구역나누기'에서 '다음 페이지'부터를 클릭합니다.

 

 

 

 

11. 3페이지에 데이터를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산업자동차 전시회

 

산업자동차 업체들이 최근 IT, BT,NT 등 이종 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창출)하며 신산업 분야로 영토를 확장, 불활 타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들 성장의 중심에는 스마트폰, 모바일 등 IT 시장이 큰 힘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 불활 속에서 효율적인 생산관리를 위한 최신 산업 자동화 기술과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14 오토메이션월드(Automation World 2014)’3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다.

오토메이션월드는 공장자동화 전시회를 중심으로 상장 가능성이 있는 아이템을 전문화하여 독립된 전시회로 동시에 개최하는 산업자동화 전시회의 통합 브랜드이다. ‘2014 오토메이션 월드에서도 국제공장 및 공정자동화전’, ’2회 한국머신비전산업전과 함께 ‘2014 국제포장기술산업전이 새롭게 개최된다. 자동화(자동화) 산업의 마침표가 되는 포장기술산업전까지 함께 열리면서 설계에서부터 제조, 검사, 포장에 이르는 제조 공장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국제공종자동화전시회

전시회 개요

기간 : 2014 34() ~ 7()

장소 : 코엑스 1 Hall A, B

예상 규모와 후원

예상 규모 : 300업체 / 900부스 / 30,000명 바이어

후원 : 산업통상자원부

 

전시회 주요 내용

 

-참관 대상은 자동차, 반도체, 건설, 철강, 식품 및 약품, 연구소 등 제조업계 종사자입니다.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댓글